검은/파란 고양이,엄마ㅈ살 소식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검은색 고양이(파란색 줄무늬), 엄마 살자 소식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1111↓↓↓↓↓↓안녕하세요.저는
●검은색 고양이(파란색 줄무늬), 엄마 살자 소식 꿈 해몽 부탁드립니다. 1111↓↓↓↓↓↓안녕하세요.저는 현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입니다.최근에 조금 생생하고 무서운 꿈을 꿔서, 혹시 의미가 있는 꿈인지 궁금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꿈 속 배경은 공무원 학원 같기도 하고, 학교 같기도 한 장소였습니다.저는 수업을 듣고 있었는데, 갑자기 검은색 고양이에 파란색 줄무늬가 있는 동물이 제 쪽으로 오려고 했습니다.(약간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나오는 ‘호랑이 더피’와 비슷했지만, 완전히 같지는 않았습니다.)저는 속으로“뭐야? 고양이가 왜 케데헌 호랑이랑 비슷하게 생겼지?”라고 생각하면서,“절로 가버려!!” 하며 팔로 휘저으며 못 오게 막았습니다.그런데 그 고양이가 갑자기 제 팔을 타고 올라왔습니다.올라탈 때 손톱으로 제 팔을 집으며 타는 감각이 정말 실제처럼 생생하게 느껴졌습니다.이후 제 책상 옆에 있던 어떤 남학생이 그 고양이를 귀엽다고 쓰다듬으려고 했는데,그 고양이가 마치 무서운 짐승처럼 크아악~!!! 하고 이빨을 드러내며“만지지 마”라는 신호를 보내더라고요.그러고 나서 고양이는 제 책상 위로 올라왔습니다.그 순간, 여자아이의 슬프고 애잔한 목소리로“오늘 너희 엄마가 ㅈ살해서 돌아가셨어~”“보통 이런 일이 생기면 집안이 안 좋아질…”이 말까지 듣는 순간, 저는 깜짝 놀라서 잠에서 깼습니다.저는 살면서 몇 번 예지몽을 꾼 적이 있어,이 꿈도 혹시 의미가 있는 건 아닌지, 또는 경고성 꿈인지 걱정됩니다.꿈 속 장면들이 너무 선명하고, 특히 팔에 닿았던 촉감이 실제처럼 느껴져서 더 마음이 불안합니다.혹시 이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해몽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꿈은 흉몽이 아니며 오히려 당신의 현재 상황에 대한 경고와 앞으로의 성공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으로 보입니다. 꿈속의 검은색 고양이와 파란색 줄무늬는 당신의 내면에 있는 강력한 잠재력과 변화에 대한 열망을 상징해요. 어두운 색과 밝은 색이 공존하는 것처럼 당신은 지금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그 안에서 밝은 미래를 향한 희망을 품고 있는 것입니다.
고양이가 당신의 팔을 타고 올라온 것은 당신의 잠재력이 깨어나고 있음을 뜻하며 특히 그 생생한 감각은 당신의 노력이 현실로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학생이 고양이를 만지려 하자 으르렁거린 것은 주변의 방해나 유혹으로부터 당신의 소중한 목표를 지키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에요. 그리고 책상 위로 올라온 것은 당신의 노력과 실력이 점점 더 높은 곳으로 향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가장 충격적이었던 어머니의 소식은 실제로 일어날 일이 아닌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불안감과 걱정들이 사라질 것이라는 아주 강력한 메시지입니다. 집안이 안 좋아질 것이라는 말은 현재의 힘든 상황이나 걱정들이 깨끗하게 사라지고 새로운 좋은 일들이 시작될 것을 의미해요. 이 꿈은 당신이 지금 겪는 어려움들을 잘 극복하고 곧 합격이라는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걱정은 이제 모두 내려놓으시고 당신의 잠재력을 믿고 나아가세요. 이 꿈은 당신이 곧 합격이라는 빛나는 결실을 맺을 것이라는 아주 소중한 예고와 같습니다. 당신의 노력은 절대로 헛되지 않을 거예요.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포인트 '선물하기' 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