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요청 하셨는데 전화번호를 안보내주는 고객 위탁판매를 하고 있는데 반품이 들어왔습니다.그런데 거래처측에서 안심번호가 만료되어 연락이 안된다며택배사로
위탁판매를 하고 있는데 반품이 들어왔습니다.그런데 거래처측에서 안심번호가 만료되어 연락이 안된다며택배사로 수거요청을 못하고 있다고 해서고객분께 톡톡으로 연락드렸습니다그런데 화를 내면서 번호는 그번호 뿐이라며연락처를 안주시려고 하시는데 중간에서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답답합니다ㅠㅠ 어떻게 잘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고객에게 안내내용을 전달하고 이해를 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