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은 사무실에 근무하고 있는 사회초년생입니다.여름 휴가가 다가오는데저희는 교대로 휴무를 사용해서요이번 기회에 보기 좋게 관리하면 좋다는 생각이 들어엑셀로 만들고자 합니다.첨부된 파일에서, 시트1에 수기로날짜, 이름 입력시간은 드롭박스로 선택비고에 수기 입력 을 하면시트2 표에 이름과 시간이 떴으면 좋겠습니다.그리고, 두사람이 같은 날 쉬는 경우두번째 칸에 작성되었으면 합니다...엑셀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통합 문서1.xlsx
내PC 저장
MYBOX 저장
※ 대화 내지는 상담이 가능한 expert센터에서는 질문 내용 전달이 용이하여,
expert를 잘 선택할 경우, 차원 높은 답변을 얻어 기대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엑셀이나 고교수학과 관련하여 수준 높은 답변을 원하실 경우,
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0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