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10월 10월 13일 인천 출발 오후 6시 45분 인천 출발 하노이 21시
10월 13일 인천 출발 오후 6시 45분 인천 출발 하노이 21시 35분 도착 대한항공입니다. 18일날 한국 돌아올 비행기는 아직 예약을 안했습니다 어디 항공사 어디 사이트에서 해야 저렴할까요 13일부터 18일 하노이 쇼핑 먹거리 위주 여행 계획도 추천 해주실수있을까요짝퉁퀄리티 높고 낮고 하는곳들 추천좀 해주세요 호텔은 3-10만원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동선에 맞춰서 호텔까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2025 지식인 "신"등급으로 활동중인 '여행 분야' 전문가 입니다.
10월 13일 오후 6시 45분 인천 출발, 하노이 도착 21시 35분 대한항공 일정이면 도착 후 숙소 이동과 간단한 저녁 일정이 적당합니다. 18일 귀국 항공권은 비엣젯이나 베트남항공, 밤비행 편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출발 4~6주 전에 예약하면 보통 왕복 15만 원대까지 가능합니다. 스카이스캐너, 익스피디아, 트립닷컴 등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조회하세요.
하노이 여행은 호안끼엠 호수 주변 구시가지 중심으로 계획하면 편리합니다. 첫날 도착 후 근처 쩌분쓰 야시장이나 36거리 거닐기, 둘째 날은 짝퉁 쇼핑과 먹거리 투어(덩쑤언시장, 행다오 거리 등), 셋째 날은 하노이 대성당, 문묘, 하노이 기찻길 카페 같은 관광지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고퀄리티 짝퉁을 찾는다면 덩쑤언시장 내 상층부 또는 틴화 거리 일대 소규모 상점들이 괜찮고, 흥정은 필수입니다. 명품 스타일 가방, 신발 등은 퀄리티 차이 많으니 꼼꼼히 비교하고 구매하세요.
호텔은 호안끼엠 지역 1박 3만~10만 원대 숙소가 많습니다. 가성비 좋은 곳으로는 알리사 호텔 & 스파, 하이 베이 호텔, 럭셔리 백패커스 등을 추천하며, 관광지와 도보 거리이고 쇼핑이나 식사 후 이동도 편합니다. 총 5박 기준 15만~40만 원 사이 예산이면 충분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과 더불어, 한 가지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전에 다녀온 여행 중에 비행기 안에서 기압이 올라서인지. 귀가 먹먹해지고 찢어지는 듯한 통증이 있어서 너무 고생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찾아보니, 이어홀더가 달려 있어서 기압을 조절해주는 라이팅업 귀마개를 착용하면 통증을 줄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는 항상 라이팅업 귀마개는 준비해서 아이들도 껴주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더라구요. (쿠팡 로켓추천)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고통스러웠다보니.. 예쁜 추억 만들러 간 여행이 고통이 되지 않도록 다른분들은 미리 준비하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