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몇년동안 KT를 쓰다가 이번년도 6월 중순정도 LG로 바꿨는데 바꾸기 전에 KT 미납 요금이 있었는데 LG로 번호 이동 하면서 전(KT)통신사 미납요금이 LG로 넘어왔다고 해서 LG 앱 통해서 미납요금을 다 냈는데 KT에서는 안 냈다고 자기네 통해서 내야된다고 계속 메세지로 미납요금 내라고 연락이 계속 와서 LG고객센터에다가도 전화 해보고 KT 고객센터에도 전화 해봤는데 LG에서는 번호이동 되서 전(KT)통신사 미납요금이 자기네 쪽으로 넘어와서 KT에는 다시 안 내도 된다라고 했는데 KT 에서는 자기네한테 내야된다 이러고 계속 미납요금 내라고 문자가 오는데 어떻게 해야되는건가요? LG에서 번호이동 미납요금 납부 내역서까지 뽑아서 보내주시기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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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부는 이미 LG에서 완료했으므로 KT에 직접 낼 필요 없음. 다만 KT에 납부 내역서를 공식 제출하고 기록을 남겨 독촉을 정정 요청해야 합니다.
4달 연체시 직권해지 되어 채권추심사로 이관되며
* 직권해지 진행시 채권추심사에서 우편물 발송
* 납부의사가 없다고 판단시 6~12개월후 법원 지급명령 소송을 통한 법적절차 진행
* 지급명령 확정 이후 1금융권 계좌부터 순차적으로 압류 진행
* 개인자산(본인 명의로 되어있는 부동산,급여,예/적금등 압류 및 강제회수
납부금액이 고액이라 납부가 힘드신 부분이면 선불유심만 개통하셔서 쓰던폰에 끼워 사용 가능합니다.
신용에 부정적인 영향이 가시기전에 최대한 빠른 협의하여 납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SKT KT LGU+ 핸드폰 미납, 정지 중에도 쓰던폰 그대로 알뜰폰 선불유심 온라인 개통 가능하며
불편없이 본인명의로 휴대폰 사용하면서 미납금 조금씩 납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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