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해달라는 호텔측 메일과 취소하면 100프로 호텔 쪽에서 연락온게 아니라 아고다에서 연락온거면 너무 그러시면 호텔 쪽에도 연락해보시고 아고다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고다의 컴퓨터 시스템에 실수가 있어 예약 가격이 잘못되었다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
이미 결제했거나 결제할 예정인 경우 특히나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아고다 고객 지원팀에 문의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아고다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세요.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증거 제공 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원래 가격의 스크린샷 또는 이전 예약 확인 이메일과 같은 잘못된 가격
정정 요청 아고다에 가격 오류 수정 및 이에 따라 예약 조정을 요청하세요.
필요한 경우 에스컬레이션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조치를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문제를 감독자나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에스컬레이션하세요.
아고다 고객 지원 팀과 소통할 때는 침착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세요. 그들은 여러분을 돕기 위해 거기 있고 문제를 빨리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