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혼자서 계획없이 광주 2박 3일 여행을 소소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대단한 투어를 하려는 것은 아니고요, 그저 광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들을 느끼고 돌아오고 싶습니다.광주에 대해 아는 것이 적은데 주민분들이 추천해주실 만한 광주만의 명소를 좀 추천해 주세요.광주만의 명소를 가보고 싶기 때문에 역사 유적지나 5.18 역사를 엿볼 수 있을 만한 그런 공원이나,박물관 위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미술관이나 천주교 관련 유적지도 포함하면 더욱 좋습니다.1.광주 유스퀘어 터미널에서 버스 30분 이내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장소2.광주 남구 쪽 근처에서 버스 30분 내외로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장소정말 괜찮은 스팟이 있다면 40분 이상 걸려도 괜찮습니다!3.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는 것들 말고 광주 사람들만 아는 노포, 가격대가 합리적인 식당,겉치레가 화려하지 않은 로컬 식당을 알고 싶어요!*참고로 저는 뚜벅이고 그냥 버스로 이동할거에요!
사실 가도 별로 할것은 없어요. 그래도 가서 추모하는 것 나쁘지 않아요.
여긴 레트로감성이좀 있어요. 여기 근처에 윌슨선교사 사택이 있어요. 주위에 3.1 만세 운동기념비도 있고
선교사 사택이 좀 있습니다. 수피아여고 근처인데 예전에는 아무나 들어갔는데 지금도 아마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3. 패밀리랜드 있지만 놀이기구 안타고 동물원
제가 옛날사람이라.. 나주식당이라고 순대국밥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