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muME 에뮬과 닌텐도 기기 포켓몬 교환 포켓몬을 닌텐도 3DS 실 기기로 옮기고 싶습니다 예전에는 DNS 지정후 에뮬과 닌텐도 통신 교환하여 포켓몬을 않아서 포켓몬을 교환할 수 없었습니다 요약해서
(DeSmuME) 에뮬과 닌텐도 기기 포켓몬 교환
포켓몬을 닌텐도 3DS 실 기기로 옮기고 싶습니다 예전에는 DNS 지정후 에뮬과 닌텐도 통신 교환하여 포켓몬을 않아서 포켓몬을 교환할 수 없었습니다 요약해서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kémon을 Nintendo 콘솔에서 Nintendo DS용 인기 에뮬레이터인 DeSmuME로 전송하려고 합니다! 🎈
원래 콘솔과 DeSmuME 간에 포켓몬을 전송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단계입니다.
방법 1 Action Replay AR 카트리지 사용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Nintendo DS를 컴퓨터에 연결하세요.
부팅 DeSmuME를 실행하고 Nintendo DS에서 저장 파일을 로드하세요.
Action Replay AR 카트리지를 Nintendo DS에 연결하세요.
AR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Make를 전송하려는 포켓몬이 포함된 저장 파일을 컴퓨터에 생성하세요. 올바른 형식으로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일반적으로 .sav 또는 .ca
DeSmuME에서 파일 > Sa 로드로 이동합니다. AR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생성한 저장 파일을 선택합니다.
방법 2 치트 코드 사용
DeSmuME를 시작하고 Nintendo DS에서 저장 파일을 로드합니다.
치트 메뉴는 일반적으로 F1을 누르고 "이벤트 뷰어"로 이동합니다. ta
"새 이벤트"를 클릭하고 이벤트 유형으로 "알 수 없음"을 선택하여 새 이벤트를 만듭니다.
이벤트 이름 필드에 `@`를 입력하고 그 다음 원하는 포켓몬 ID를 입력하세요. transfe 예를 들어 Pikach의 경우 `@0001`
이벤트 트리거를 "항상"으로 설정하고 이벤트 값을 원하는 대로 설정합니다.
이벤트를 저장하고 DeSmuME를 다시 시작합니다.
저장 파일을 다시 로드하면 포켓몬이 이제 DeSmuME 부분에 있습니다.
방법 3 "Pokémon Transfer" 도구 사용
DeSmuME 웹사이트 또는 기타 사이트에서 "Pokémon Transfer" 도구를 다운로드하세요. 평판이 좋은 소스
ZIP 파일의 내용을 컴퓨팅 디렉터리에 추출합니다.
Nintendo DS의 저장 파일을 DeSmuME에 로드합니다.
"Pokémon Transfer" 도구를 실행하고 지시에 따라 원하는 파일을 전송합니다. Pokémo
DeSmuME 저장 파일을 저장하면 포켓몬이 부품에 추가되어야 합니다.
뭔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적으므로 이러한 방법을 시도하기 전에 항상 저장 파일을 백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DeSmuME와 함께 즐거운 이적과 즐거운 게임을 즐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