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택배반품 수거 제가 에이블리에서 옷을 샀는데 옷이 오자마자 반품예약을 하고 다음날 택배기사님이
제가 에이블리에서 옷을 샀는데 옷이 오자마자 반품예약을 하고 다음날 택배기사님이 가져가셨는데 가져갔다고 문자는 오고 배달 됐다고 문자도 안 오고 쇼필몰측에서도 들어온게 없다고 하셔서 어플을 깔아서 봤더니 배달완료라고 뜨네요 배달은 이틀만에 됐는데 일주일이나 지난 지금도 환불처리가 안 되고 있어요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ㅠ?
배송사, 배송과 반품관리는 님이하는 것이 아니고 판매자가 하는 것으로 트레킹 결과 보내주시고 확인해달라고 하셔야 될 것 같은데.... 받은 것 없으면 배달완료 된 것으로 보내서 판매자가 지시로 판매자가 계약한 배송사에서 배송된 것으로 나오는데, 받은 결과 판단은 배송사와 판매자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