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그래도 바람 안피는 남자들이 더 많죠? 3년 사귄 전전남친은 2번 바람 피고 7년 사귄 전남친은 3번

3년 사귄 전전남친은 2번 바람 피고 7년 사귄 전남친은 3번 바람 펴서 헤어졌네요 둘다제가 넘 사랑했던 사람이라 더 배신감도 컸고 한번도 아니고 두세번씩이나 폈어서 너무 슬펐어요 .. 이제 누구를 믿을 수 있을까 믿어야 할까 싶고 다시 남자 만나면 그 사람이 아무리 좋은 사람이어도 바람은 피지 않을까 의심하게 될 미래의 제 자신이 싫어요. 제 친구도 남친이 바람 펴서 헤어졌다고 해서… 그냥 주변에 바람 피는 사례를 너무 많이 봐서 사람을 못 믿겠어요 남자고 여자고 그냥 다그래도… 바람 안피는 정상적인 남자들이 더 많은거 맞죠?근데 왜 전 쓰레기들만 만날까요그 쓰레기가 좋은사람인척 다정한사람인척 가장해오면저는 왜 사랑에 쉽게 빠지고 사랑을 쉽게 주면서 그런 모습들에 현혹되고 속을까요? …ㅠ 다음에 만나는 남자는 진짜 바람 안 피겠죠..
바람안피는 사람 많아요.
그리고 한번 피면 그때는 바로 헤어지세요. 한번씩 봐주지마세요. 봐준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어요.
그리고 님이 믿으니깐요. 님이 믿어주고 신뢰하는데 상대는 그것을 몰라주는거죠.
언젠간 후회할것이에요. 남자는 후폭풍이 늦게 오고.
님만한 여자가 없다는 사실을 알겠죠. 혹시나 또 연락이 온다면 그때도 받아주지마세요.
현혹되지마세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