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해외여행지 8월에 6박 7일 정도로 부모님(70대)과 해외여행을 가려는데요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네요8월이라 발리도
가족 해외여행지 8월에 6박 7일 정도로 부모님(70대)과 해외여행을 가려는데요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네요8월이라 발리도
8월에 6박 7일 정도로 부모님(70대)과 해외여행을 가려는데요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네요8월이라 발리도 생각해보긴 했는데 발리밸리가 맘에 영걸려서.. 트래픽도 심하다 하구.. 고민되네요정리하자면1. 일본, 태국, 홍콩, 베트남, 필리핀, 하와이, 대만 제외2. 비행기시간 12시간 아래인곳3. 가능한 우기가 아니었으면 좋겠음희망사항 - 야시장이 활성화 되있거나 여행지내에서 기차여행이 가능한 곳알려주실 분 구합니다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요청하신 조건에 맞춰 추천드리자면, 터키, 포르투갈, 괌/사이판, 호주 시드니가 좋아요.
터키는 이스탄불과 카파도키아를 중심으로 역사와 풍경이 어우러져 있고, 시장 구경도 재밌어요. 포르투갈은 리스본~포르투 간 기차여행이 가능하고 날씨도 쾌적해서 부모님과 이동하기 편해요. 괌이나 사이판은 비행시간 짧고 휴양+간단한 관광에 좋고, 야시장도 있어요. 호주는 8월이 겨울이지만 시드니는 따뜻해서 여행하기 좋고, 블루마운틴 기차여행도 추천드려요.
그리고 저도 작년에 장거리 여행을 다녀왔는데, 비행 시간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처음 몇 시간은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엉덩이도 저리고 허리까지 뻐근해서 앉아 있는 게 고통이었어요. 그래서 결국 여행 첫날은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숙소에서 누워만 있던게 아직도 아쉽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https://m.site.naver.com/1zT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