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인공눈물 처방 라섹수술예정이라 인공눈물이 많이 필요하다해서 히알루론 015 세박스를 처방받았는데 수술 후 3개월 동안은 보험이 안된다고 해서 일주일마다 인공눈물 처방을 받아둘 수
... 라섹수술예정이라 인공눈물이 많이 필요하다해서 히알루론 0.15 세박스를 처방받았는데 수술 후 3개월 동안은 보험이 안된다고 해서 일주일마다 인공눈물 처방을 받아둘 수...
일회용 인공눈물 제품 처방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 정보와 예입니다.
한국의 인공눈물 제품은 일반적으로 처방전 없이 일반의약품(OTC)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눈 상태나 안구건조증에 따라 맞춤형 눈물 방울이 필요한 경우 의사는 일회용 인공 눈물 제품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일회용 인공 눈물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처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earcite(로테이블셀 눈물윤활제) 안구건조증, 마이봄샘 기능장애 및 기타 눈질환에 흔히 처방되는 히알루론산 기반의 인공눈물입니다.
2. 시스테인 울트라(섀스턴 ㅇ 멀티태스킹 인공눈물) 중등도~중증 안구건조증 콘택트렌즈 불편함 및 기타 안질환에 처방되는 처방강도 인공눈물입니다.
3. 시카소(시카소은 코르티코스테로이드 기반 인공눈물) 눈의 염증과 부기를 가라앉히는 데 사용되는 순한 코르티코스테로이드를 함유한 처방강도 인공눈물입니다.
이 처방은 "이"라는 환자에 대한 것입니다. 1% 농도의 Tearcite(로테이블셀) 인공눈물을 10ml 한병에 담은 제품입니다. 복용량은 1일 2회 1회(BID)입니다.
사용 가능 여부와 처방 옵션은 담당 의사와 특정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맞춤 조언과 처방을 받으려면 항상 담당 의사나 안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